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렌탈/보험] 사은품은 언제 배송이 되나요?

    사은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본 상품과 함께 배송되는 경우도 있고 대부분 본 상품 배송후 약 2주 정도 후에 별도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기타] 나의 보험 가입 내역은 언제, 어디에서 확인할수 있나요?

    현재 줄서는집에서는 고객님의 계약조회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계약조회는 해당보험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줄서는집보험샵 고객센터 070-4259-8482로 전화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기타] 상담신청했는데 전화가 안옵니다

    상담진행은 상담신청 순서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담 대기자가 많을 경우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기타] 보험에 가입했는데 증권은 언제 오나요?

    보험증권은 가입절차 순서에 따라 보험사에서 승낙이 완료된 후 발송됩니다.
    가입절차 완료 후 증권 수령까지 평균 소요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0일~15정도입니다.
     
    보험가입절차 :
    청약신청 -> 상담원통화 및 자필서명 -> 보험료 결재 -> 청약서발송 -> 보험사심사 ->
    승낙 -> 증권발행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은 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자동차보험은 줄서는집보험샵과 제휴된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자동차보험 전문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제휴를 통해 당사에 입점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보험계약과 유지 관리는 모두 가입하신 보험사 또는 대리점을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만기가 30일 이상이라 비교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보험료는 통상 만기일 30일전부터 보험료 산출이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보험개발원을 통해 조회되는 재가입보험료의 정확한 산출이 만기일 30~40일전 부터 보험사에 제공되며 그 시기부터 고객님의 보험료 산출이 가능합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보험 가입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보험상품은 가입 신청일(보험료 결제시점)을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취소(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장기간 유지되는 보험계약의 가입여부를 신중히 재고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보험계약자에게 청약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제도가 법으로 명시되어 있으므로 청약을 한 날 또는 제1회 보험료를 납입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철회의 의사를 내용으로 한 청약철회청구서를 작성하여 내용증명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보험회사에 직접 방문하셔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보험상품과 계약내용에 관하여 문의가 있습니다.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궁금한 보험상품이 있으시다면 마켓포유를 통해 상세한 상품내용 및 정확한 보험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비교 및 안내, 상담을 원하실 경우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또한 보험샵 무료상담전화(070-4259-8482)로 콜센터에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보험가입 및 절차, 계약 이후 진행사항에 대한 문의 역시 보험샵 무료상담전화(070-4259-8482)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하신 보험사를 통해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보험에 가입했는데 증권은 언제 오나요?

    보험증권은 보험계약이 성립된 때에 보험회사가 계약내용을 증명하고 승낙의 의사표시로 증권을 교부하게 됩니다.
    따라서 보험청약서와 약관을 수령하는 시기보다는 청약하신 계약에 대하여 보험회사에서 인수여부를 심사하는 기간에 따라 약 7~15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증권을 늦게 받으셨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험가입에 따른 효력의 보장책임개시일(=일반적으로 초회보험료 수령일)이므로 증권을 다소 늦게 받으셨더라도 보험의 효력은 처음 계약하신 일자부터 적용됩니다.

    ex) 계약일 : 2005.06. 01 청약서약관수령일:2005.06.03 보험증권 수령일: 2005.06.20 보험효력일:2005.06.01 입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보험 가입을 신청하면 언제 계약이 완료되나요?

    줄서는집 보험샵 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실 경우 가입하실 보험상품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신 후 상담원과 통화 시에 녹취 상으로 청약이 이루어집니다. 녹취 내용은 청약서 작성과 동일한 효력을 지니며 1회 보험료의 이체(자동이체의 경우 통장에서 1회 보험료가 인출되는 날부터, 카드의 경우 카드 승인일부터 보장)가 진행되며 이후 보장이 시작됩니다.(단 보험사에서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 1회 보험료를 돌려드리며 계약을 성립되지 않습니다.)

    보험증권은 가입절차 순서에 따라 보험사에서 승낙이 완료된 후 발송되며 가입절차 완료 후 증권 수령까지 평균 소요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0일~15일 정도입니다.

    보험가입절차 :
    청약신청 -> 상담원통화를 통한 녹취(또는 자필서명) -> 보험료 결재 -> 보험사심사 -> 승낙 -> 증권발행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보험가입시 카드결제 입력란에 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되나요?

    보험상품은 일반상품과 다르게 본인확인, 건강상태등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 모든 절차를 거친 후에 보험료 결재가 이루어 지므로 보험가입시 카드결제는 상담원과 통화 완료 후에 이루어 집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보험가입]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보험도 진단을 받아야 하나요?

    보험의 특성상 고객님의 건강상태가 보험가입 시에 중요한 결정사항이 되므로 최근 5년 이내에 앓으셨던 질병이 있으시다면 청약서상에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청약서 접수 후, 보험사 심사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진단을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진단은 보험사 의무실 또는 가까운 지정병원에서 받으시게 되며 진단 결과에 따라 보험 가입에 제한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모바일 전용쿠폰을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쇼핑>할인쿠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받은쿠폰 : 온라인 줄서는집와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모든 쿠폰리스트가 보입니다.

     

    - 모바일 전용 쿠폰 : 모바일에서만 사용가능한 쿠폰리스트가 보입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주문한 상품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 변경은 나의쇼핑정보>주문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수단

    - 배송완료 7일이내까지는 변경 가능

    - 다른 신용카드(할부개월수 변경)

     

    *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 배송상태 "입금확인중" 상태에만 변경 가능

    - 신용카드/다른 무통장 전용계좌로 변경/휴대폰결제 가능

    - 핸드폰을 이용한 결제는 당월 최대 2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의 핸드폰결제 등급에 따라 결제한도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의!! 결제수단 변경은 결제금액이 변경되지 않는 범위에만 가능합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쇼핑>주문배송현황>주문번호가 표시된 바를

    선택시 주문상세내역으로 이동됩니다.

     

    - 배송지 수정은 배송상태가

    "입금확인중" 또는 "결제완료"단계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 "상품준비중"이후 단계에 옵션 수정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상품평은 해당상품을 구매하신분들만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1. 마이쇼핑>상품평관리>작성가능한 상품평에서

    작성가능합니다.

     

    2. 마이쇼핑>주문배송현황에서 배송완료된

    상품 하단에 상품평 쓰기를 선택후 작성가능합니다.

     

    3. 게시판에서 상품평메뉴 선택 후 작성가능합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주문한 상품의 할인/결제정보를 확인하려면 어디서 해야하나요?

    마이쇼핑>주문배송현황>주문번호가 표시된 바를 선택시 보여지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할인금액, 최종결제 금액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주문서 현금영수증 신청에서 발행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권/무통장입금/핸드폰결제로 이용한 금액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핸드폰결제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핸드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 한해 발급됩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쇼핑>주문배송현황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변경이 가능합니다.

     

    - 상품옵션 수정은 배송상태

    "입금확인중" 또는 "결제완료" 단계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 "상품준비중" 이후 단계에 옵션 수정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렌탈/모바일/보험/기타 ] [모바일] 내가 작성한 상품평을 보고 싶어요

    마이쇼핑>상품평관리>내가 작성한 상품평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상품 사용후기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