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모바일] 주문한 상품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작성자 줄서는집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

결제수단 변경은 나의쇼핑정보>주문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수단

- 배송완료 7일이내까지는 변경 가능

- 다른 신용카드(할부개월수 변경)

 

*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 배송상태 "입금확인중" 상태에만 변경 가능

- 신용카드/다른 무통장 전용계좌로 변경/휴대폰결제 가능

- 핸드폰을 이용한 결제는 당월 최대 2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의 핸드폰결제 등급에 따라 결제한도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의!! 결제수단 변경은 결제금액이 변경되지 않는 범위에만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